2016년 2월 9일 화요일

카페에가면 딸기음료를 먹어요^^

요거프레소 메리딸기
요거프레소 딸기요거트스무디
달콤커피 베리큐브
다 맛있지만 메리딸기가 제일 좋아요^^
베리큐브는 연유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달고 맛있어요ㅎㅎ조금 느끼할수있어요ㅎㅎ
요거프레소-메리딸기
요거프레소-메리딸기

요거프레소-딸기요거트스무디

달콤-베리큐브
달콤-베리큐브

댓글 5개:

  1. 요새 딸기가 많이 땡기던데...첫번째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이 먹고 싶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딸기를 무척 좋아해서 ㅋㅋㅋ이렇게 딸기음료만 먹게 되요 ㅎㅎ

      삭제
  2. ㅎㅎㅎ우와 완전 맛잇겟다.ㅠㅠㅠㅠ요즘 딸기 맛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맛있어요!!^^
      그냥 딸기를 생크림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삭제
    2. ㅠㅠㅠㅠ딸기를 생크림에 찍어먹으면. 엄청 달달하곘네요.ㅋㅋㅋㅋ리니는 빙수중에 딸기빙수를 가장가장 사랑한답니다..ㅠ_ㅠ근데 저 요거트 진짜 맛잇겟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