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6일 금요일

THE 고집 "매운불갈비찜"

 매운맛이 땡기는 날이네요^^
지나가다가 행사하는 식당이 있어서 
들어갔지요 :)

매운것을 못먹는
저와 제 친구는 고민을 많이 했지만
매운불갈비찜을 먹기로 했어요
절반행사를 하고있었어요!!!!




밑반찬도 이렇게:)


매운 불갈비찜이 나왔어요 :)
근데 생각보다 너무 매워서
속상 ㅜㅜ

분명 주인아주머니께서
불닭볶음면 먹을 수있다면 
먹을만할거라고 했는데

그것보다 더더더더더
매웠어요 ㅜㅜ

그래서 엄청 남겼답니다.ㅜㅜ
맛있었는데
매워서 다 못먹어서 아쉬워요.


지금 보니까 냄비가 왜이리 ㅋㅋㅋㅋ낡았죠?

암튼 매웠지만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ㅜㅜ
남겨서 아쉬운 매운 불갈비찜이네요:)

댓글 6개:

  1. z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완전 매워보이네요.진짜
    붉닭볶음면 엄청 좋아하지만 먹고나면 그담날 화장실에서만 보내야하는...속상한 리니...매운거 좋아하지만 잘못먹는, 그러치만 또 못먹는건 아니지만..못먹는...슬프네융..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래요 ㅋㅋㅋ매운거 먹고싶은데 잘은 못먹겠고
      그래도 먹으러가서 고생하고..ㅜㅜㅋㅋㅋㅋ

      삭제
  2. 이거 좋아하는 울 아들이 생각나는데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드님은 매운걸 잘드시나봐요!!ㅎㅎㅎㅎ

      삭제
  3. ㅋ ㅑ`~~ 칼칼하니 엄청 맛있겠어요 ^^

    답글삭제
    답글
    1. 네ㅎㅎ 지금이라면 다시 먹을수있을것같아용 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