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1일 금요일

물왕저수지 맛집! 전통보리밥집 다녀왔어요:) 떡갈비강추!

안녕하세요:)
넘넘 오랜만에 블로거가 되어 돌아왔습니당!!

오늘은 떡갈비가 먹고싶어 찾아간 
보리밥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떡갈비가 너무나 먹고싶던 어느날...
물왕동저수지까지 가서 먹고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가 이렇게 예쁘게 되어있어요!!

메뉴판은 원래 잘 안찍는데
음식을 기다리며 찰칵찰칵!!
손님이 많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쪼~끔있었어요.

보리밥 정식2인분과
떡갈비를 시켰어요 ㅎㅎ
두근두근 :)



이렇게 기본셋팅이 됩니당!

비벼먹을 보리밥에 넣을 깨도 미리 으깨주고영:)

나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보리밥과 쓱싹쓱싹
비벼먹었죠!!
그리고 오늘의 메인!!
떡갈비♡♡
정말  입에서 녹아요!
또 먹고싶네요ㅜㅜ♡♡

물왕저수지를 방문하신다면
들려보세요^^!


댓글 9개:

  1. 떡갈비!!!!!!!!!!!!!!!!!아침에 보고있자니, 심히 괴롭도다..
    그나저나 얼마나 드시고싶으셨길래 먼곳까지 가셨나이까?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떡갈비를 향한 열정이 느껴지나요?ㅋㅋㅋㅋ

      삭제
  2. 몸도 맘도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

    답글삭제
  3. 몸도 맘도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

    답글삭제
  4. 배경이 참 이쁘네요~ 떡갈비 저도 좋아해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넹!
      맛있었어요 ㅎㅎ
      채소와 함께 비벼먹는 비빔밥도 굿!^^

      삭제
  5. 정말 맛있는 떡갈비 먹고 싶어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랬어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검색을 열심히 하고...찾아갔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