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8일 수요일

피부관리:) 이니스프리 팩 추천(키위 10+오이 5)


여름이라 
피부미인이 되고싶어요 ㅋㅋㅋㅋ

여름이라서는 아니고용 ㅎㅎㅎ 
사실 요즘 자꾸 얼굴에 뭐가 나요..ㅜㅜ
속상속상..ㅜㅜ
그래서 
트러블에 좋은지는 잘모르지만
팩을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스프리
10+5 행사!!
평소에 안쓰던 팩이 15개나 생겼어요 ㅋㅋㅋ
와 신난당
ㅋㅋㅋ
이니스프리 키위팩을 어제 하고잤어요
아침에 ㅋㅋㅋㅋ
달라진 기분은 아직 없지만..
10개하면
저도 피부미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