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4일 화요일

안산 고잔동 맛집:) 스쿨푸드!!


고잔동에  스쿨푸드가 생겼어요:)
사실  생긴지는
쪼끔~~~됐지만ㅋㅋ
제가  이번에  처음가봤죠ㅋㅋㅋㅋ

다들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다고
그랬는데
진짜 그래영ㅋㅋㅋㅋ


메뉴판 가격 보이시나요?ㅋㅋ
제가  너무 급히찍은듯....ㅜㅜ
암튼 저는  메뉴판을자세히 보지않고
장아치라면과
스페셜마리세트?
이렇게시켰어용

이것이 장아치라면ㅋㅋ
사실  그낭 라면아닌가?
갸웃거리면서 먹었어요
진짜 물어보고싶었는데...
"저기  장아치는  어디에..?ㅜㅜ"
ㅋㅋㅋㅋ
그러나  걍  먹고왔어요
이 라면이 4200원



그리고 스페셜마리세트
스팸  
오징어먹물
날치알

등등  맛난것이 가득♡♡♡:)
이건  마음에  쏙들었어요

그러나 7800원ㅋㅋㅋㅋㅋ
여기는 배별로 안고픈데
맛난것을  간단히  먹고싶을  때  가야겠어요ㅋㅋ
그게 언제지.😭😭😭😭


그러나 또  가서 먹고싶어용
스쿨푸드!!!
고잔동에  이런  밥식당이  더  많아지면 좋겠어용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