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7일 화요일

좋은책 좋은글 추천:) 밤삼킨별-당신에게 힘을보낼게 반짝!


밤삼킨별 작가의
당신에게 힘을보낼게 반짝:)
손글씨가 굉장히 유명한 밤삼킨별!

홍대에서 카페도 하고있다고 하는데
그 내용이 이책에 소개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손글씨 잘쓰는 사람들이 
부러워서 ㅜㅜ 
이 작가님도 부러워요...ㅋㅋㅋㅋ




사진찍고 글쓰는
재능이 있다면!! ㅋㅋㅋㅋㅋ



책에 소개된 사진과 손글씨를 몇장 올려봅니당 :)
저도 이웃님들게 힘을 보낼게요!!!
반짝반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