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7일 금요일

안산 우렁쌈밥맛집 :) 너무나 맛있는 우렁쌈밥을 먹었어요!!!


와!! 여러분 날씨가 많이 덥네요 ㅜㅜ
이런때는 든든히 밥을 먹어야합니다 ㅋㅋㅋㅋ
무슨 논리지..
그러나 저 어릴때부터 
할머니께서 말씀하셨어요 ㅋㅋㅋㅋ
더워도 추워도 밥을 잘 먹어야한다고
저는 ㅋㅋㅋ잘 실천하는 중이예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엄청나게 맛있게 먹고온 우렁쌈밥을 보여드릴려구요!!
안산에 위치해있는데
이호초등학교 앞에 있어요 ㅋㅋㅋㅋ
저도 잘 모르는 동네...키키

이렇게 어마어마한 밑반찬이 나와용!!


밥을 이렇게 덜어두고
나중에 
누룽지를 해먹어요 ㅋㅋ
저는 누룽지를 정말 좋아해서 > < 
이렇게 나오는 집 마음에 쏙 들어요 ㅋㅋ


간장게장!!
ㅋㅋㅋㅋ
원래 이런거 잘못먹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ㅋㅋ
밥도둑 ㅋㅋㅋ

그리고 우렁 쌈장
우렁이가 가득가득

저는 이 장이 제일 맛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우렁 회무침
ㅋㅋㅋㅋ
이것도 맛남

맛없는게 없어요 ㅋㅋㅋㅋ
배가 너무나 고팠어요 ㅜㅜ!!


묵은지 김치찌개 ㅋㅋㅋ
생고기가 가득 > <
반찬이 너무 많아서 밥이 부족...ㅋㅋㅋ
더시켜면 됩니다 !!!


이렇게 한상 거하게 먹고 왔어요
또 가고 싶어요 
우렁쌈밥!!!!

맛있어요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