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5일 일요일

시흥시 정왕동 맛집:) 고기굽는카페 조선!!

삼겹살이 땡기시나요?ㅎㅎ
고기굽는 카페 
조선이라는 고기집이예요!!
처음 가본곳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큰 불판이 있고요!!
셋팅을 해준답니다.


계란찜을 따로 시키지 않아도 
먼저 주는 센스 > <
된장국과 계란찜이
기본 메뉴에 포함입니다!!



고기와 버섯!
그리고 저 양파속에
계란 후라이를 해줘요! > <
위에 치즈 토핑까지!!!


이건 
삼합세트를 위한
관자와 버섯!!
ㅋㅋㅋ
관자를 구워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나영 ㅋㅋㅋㅋ

이렇게 고기를 구워서 잘라주는데요
그럼 저는 냠냠 먹으면 됩니다...ㅋㅋㅋㅋ
불쇼 처럼 
고기를 한번 
샤샤샤샤샤샤샥
이렇게 해줘요 ㅋㅋㅋ신기했어요


배도 부르고 가격도 착했던것같네요
ㅋㅋㅋㅋ
정왕동 조선
고기굽는 카페 ㅋㅋㅋ
주인 분 말로는 동네에서 유명하대요
저는 동네사람이 아니므로
몰랐나봐요 ㅋㅋㅋㅋ
정왕동에 오시면 드셔보세요
정왕시장 근처에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지리는 저도 잘 몰라요...네이버가 알려줄꺼예요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