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8일 목요일

안산 중앙동에 새로생긴!! 백철판0410 다녀왔어용 :)


백종원아저씨의
프렌차이즈 사업의 끝은 어디인가?ㅎㅎ

백철판!! 새로생겼더라구요:)
철판볶음밥과 
닭갈비와 떡볶이가 다 되는곳~


이렇게 메뉴를 고르고
사리를 고르고
마지막에 밥도 볶아먹고!!
(어디나 그렇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매운닭갈비를 먹으려했으나
매운것에 약한 저는
간장을 선택!!!!
간장과 매운것을 mix했어용:)


점심때 이거 한번 먹어야겠어용:)
점심먹으러 여기올일이 있을까 싶지만..ㅜㅜ


나름 기본반찬
근데 별로  뭐가 없어요..ㅜㅜ

치즈사리를 추가해서
치즈가 가득~~~:)

맛있게 냠냠 :)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날치알볶음밥:)
ㅋㅋㅋㅋㅋ

으앙 배부르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