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5일 화요일

인천 스퀘어원 다녀왔어요:) 후쿠오카함바그!!

간판은 많이 봤는데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후쿠오카 함바그!!
알고보니 우리동네에도 있었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힛
막 지글지글 구워먹을수있는 곳이라 신기했어용


가격표예요!
고기를 XS, S, M, L 이렇게 
자기 양에 맞게 시킬수있어요 :)
여러분 저는 놀랍게도
S를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하하


S는 130g입니당 ㅋㅋ



이렇게 먹는 방법을 벽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ㅋㅋㅋ
일본 느낌나요 ㅋㅋ
마주보지 않고 ㅋㅋ 옆으로 앉아서 먹기 :)



사진에서 불이 보이시나용?ㅋㅋㅋ
저기 돌판같은 곳에 고기를 조금 떼어서
스스로 구워먹는답니당
처음 3번까지는 신기해서 재밌는데
자꾸 구워먹어야해서
조금 지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으른 저에게 조금 어려운 일 :)
누가 옆에서 구워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주 가끔 생각날 것같은 가게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