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4일 월요일

해외여행선물:)지방시 손수건♡

선물 받았어요 > <
넘나 예뻐용! :)
아는 동생이 일본에서 오래있다가
한국에 들어왔는데
선물을 사왔답니당
감동 ㅠㅠ
저는 지방시가 뭔지 몰랐는데요..
그런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잘 들고 다니면서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
손수건이 이제 꼭꼭 필요한 계절이 오고있어용 !

유용한 선물
고맙습니당^^

댓글 7개:

  1. 지인분이 많이도 사오셨네요~ 손수건 요즘 필수 아이템이죠~ㅎㅎ

    답글삭제
  2. 답글
    1.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삭제
  3. 예쁜 선물 받으셨군요~~ㅎㅎ 여름에 기분 좋게 쓰시겠어요~ㅎㅎ 선물은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보두에게 기쁜일이라는 생각이~~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네~ 저도 이제 주는 사람이 되어야죠^^~~~

      삭제
  4. 오옹~ 완전 고급져보여요 !! 단아해보이기까지 !!ㅎㅎ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