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3일 수요일

인천차이나타운 맛집 연경 하얀짜장:) 드셔보셨나요?

하얀 짜장!!!!
들어보셨나요?^^

저 먹고왔어요 :)
가격은 8000원
짜장면 치고는 너무나 비싸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요렇게 생겼어요:)
저는 정말 새하얀 짜장을 기대했으나
새하얀 짜장이 나오는 것은 아니랍니당

요렇게 조금은 
짜장면처럼 안생긴 짜장이 나와요 ㅋㅋㅋ

나름 유명인사들이 많이 다녀간 곳인가봐용
ㅎㅎㅎㅎㅎㅎ
사진 구경
삼둥이 아빠가 제일 반가웠어요:)

방송도 많이 나왔어요
런닝맨에서 나왔었네요~!!

ㅎㅎㅎㅎㅎ
차이나타운가면 
다시먹어봐야겠어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