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임진각 나들이:) 파주구경 2탄

임진각 2탄입니당...> <

이렇게 누가봐도 임진각에
다녀온것같은
사진을 찍어주고요...ㅎㅎㅎㅎ


끊어진 철도도 한컷
마음이 아파요...
전 세계 유일한 분단국가..ㅜㅜ


원래는 연결되었던 곳이
끊어져버린...ㅜㅜ




실제 폭격을 맞은 기관차의 모습입니다.
참 안타까운 역사예요..ㅜㅜ



서울보다 개성이 가까워요..
그러나 갈수없죠..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임진각 안에는 
이렇게 놀이공원이 작게 있어서
아이들이 역사도 배우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당


근데 가격이 비싸요...매표소는 작게 올려봅니당
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