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0일 금요일

맛있는 짬뽕집 추천:) 한짬뽕!!!

요즘에는
짬뽕라면도 대세고
짬뽕 전문점도 많이 생겼어요!
ㅋㅋㅋㅋ
저도 짱뽕을 넘나 좋아한답니당:)
오늘은 진짜
진정한 짬뽕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짬뽕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이 식당은 24시간 영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 저녁에만 쉬신다고... ㅋㅋㅋ

짬뽕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신가봐영
진한짬뽕 ㅣ)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어마어마한 양과 함께 맛있는 
짬뽕이 나왔어요 ㅎㅎ

짜잔!!!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 <
살짝 매운감은 있지만
속이 시원해지는 맛입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