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오이도 까페추천 :) 작은미술관 까페!

오이도에 다녀왔어요 :)
바다를 구경하다가
바람이 너무 불어서
까페를 찾아들어갔어요 
무슨 갤러리를 같이 하는곳인것같아 
들어갔지만
생각보다 규모는 작아요 ><

일단 메뉴판을 찍어봅니당.
내부는 거의 못찍었어요 ㅎㅎ
생각만큼....
미술관느낌 아니에요..
작품도...많지는 않아요...ㅎㅎㅎ


전체적으로 고상한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커피도 고상해요...


주인아주머니의
정이 넘치고 넘쳐
커피도 넘칠만큼 주셔서
따뜻하게 먹고왔어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