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4일 화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클린데이를 외치다!!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클린운동^^


안녕하세요:)
안산에서도 
클린월드 운동이 있었답니다!!!!

안산에서 나름 유원지라고 할수있는
화랑유원지가 바로바로
클린데이 장소!!






공원의 모습입니다:)


이웃과 함께하는 국제 위러브유!!!


깨끗한 안산을 만들어봅시다용!!
창의적인 플랜카드들이 많이 있었는데
제가 다 찍어오질 못했네요 ㅜㅜ
아쉬워요 ㅜㅜ

청소하시지말입니다!!
이런것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나 많은 회원분들이 함께해주셨어요
전 세계적으로 지구온난화가 큰 관심사죠..!
평소에 지나치던 공원을 
말끔히 청소하면서
다시한번 지구 환경을 생각해보게됩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회원으로 
이렇게 좋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요^^

비록 날은 뜨거워서 땀이 너무나 많이 났지만 ㅋㅋㅋ
함께하는 위러브유 회원들 얼굴에는 웃음꽃이 가득피었죠 > <
제 얼굴에도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께서 추진하시는
클린월드!! 클린데이!!
더 많은 사람들의 동참으로 
지구 환경이 개선되길 바랍니당^^!!


경기도와 인천 일대만해도 1만 5천여명의 회원들이 함께했다고
들었는데
엄청나죠?^^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역시 너무나 멋져요 > <
함께하는 회원들도 너무나 멋져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음따듯한 사람들이 모여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요
ㅋㅋㅋㅋ(조금 부끄러운 멘트..)
히힛
다음에 클린월드 기사 난 내용이 있으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당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