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안산 고잔동 맛집:)내가찜한닭 !내찜닭 추천'-'*


고잔동 25시광장에는
까페가 진짜많아요!!!
물론 식당도많지만
밥을  먹으려고하면  고민이  된답니당ㅜㅜ
맛있는 식사를하고 싶을때!!!
고민하다가 
내찜닭을 찾았어요:)
사실 큰길에 있어서 잘보여요ㅋㅋㅋㅋ


오늘의 선택 메뉴는
신불찜닭!!!!
매운맛을 좋아하는 친구들 덕에
매운음식 먹는 스킬이  늘고있어요..ㅋㅋ
담날 배아픔은 옵션ㅜㅜ
그래도 보통맛으로 시키면
괜찮아요:)

이렇게 치즈를 한가득 
추가해서  먹으면ㅜㅜ
너무나 맛나지요♡♡♡♡
히힛


이날은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먹었어요ㅋㅋ
기다리면서는 내찜닭이 뭐라고
이런 마음이었으나
다먹고나서는
모두가  만족만족
대만족!!!!!!
고잔동에서 무난한 식사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당
가족끼리도
내찜닭에 많이  오시던데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