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6일 월요일

뉴질랜드 천연바디케어:) LINDEN LEAVES(린든리브즈) 바디오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바디오일 추천하러왔어요 ㅋㅋㅋㅋㅋ
이런 섬세한 구석이 있는 와잉이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디오일이라닛!!
이런건 사치라고 생각하던 저에게
언니가 선물해줬어요...
선물을 받았으니 한번 사용해볼게용 > <



오일안에 꽃이 이렇게 통째로 들어있어요 ㅋㅋㅋ
예뻐요><


그리고 이건 같이 받은
기프트박스:)


린든리브즈 샤워젤:)

사용팁이 같이 들어있어요:)
저의 건조한 다리에 요즘 기름칠을 하고있어요 ㅎㅎ
다리에 바르고 마사지를 해주면
아주 좋더라구요 > <
건조한 발관리! 2번에 적혀있어요 ㅋㅋ

머리카락에도 발라도 좋다고하는데
내일 아침에는 머리에도 슬쩍 발라볼래요 ㅋㅋ
너무 기름지는것은 아니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