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2일 목요일

안산 고잔동 맛집:) 길이네 함박스테이크집:)


안산 고잔동 25시 광장에서
발견한
너무나 맛있는 함박스테이크집:)

지나가면서 
보기만하다가 처음 들어가봤어요 ㅋㅋㅋㅋㅋ
두근두근:)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ㅋㅋㅋ
친구가 조금 창피해 하지만
저는 이제 블로거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치커피 병같은 곳에
물을 담아줘요
ㅋㅋㅋ
그러나
물이 많이 안들어가는것같은데....


기본 셋팅 :)


이게 포크...목살
그건가..?
ㅋㅋㅋㅋㅋ
메뉴판을 다시 보고와야해요..
맞네요 
목살포크스테이크!

철판치즈 함박스테이크!
이게 제가 먹은거예요!!
치즈때문에 맛있어요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