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0일 월요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파주 가족나들이 추천!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 다녀왔어요 :)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 찍기가 좋더라구요
임진각 바로 옆에 공원인데요
가족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연날리는 사람도 많고 ㅋㅋㅋ




바람개비가
너무 예쁘죠><
여기가 사진찍기 명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원을 한바퀴
돌아보며
사진을 찍었어요
날씨는 ...좋은데
너무 덥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힛


한반도를 자유로운 바람의 노래를
표현한 작품이라고 하네용
바람개비들이
이런 심오한뜻이...!!!
북한이 바라보면서 이런 작품을 보니까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주변에 높은 빌딩이 없어서
공원이 더욱 여유로워보여요^^

즐거운 파주
임직각 평화누리
나들이다녀왔어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