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4일 월요일

바디로션 리뷰:) 록시땅 바디로션!!! 넘나 향기로운것!

건조한 겨울이 다지나가고 있지만
저에게는 아직!!
로션이 필수예요 ㅜㅜ
바디로션은 
씻고 나서 안바르면 
다리부분이 특히 건조해서 필수랍니당!

얼마전 로션을 다 써서 
고민.............!!!하다가
록시땅에서 바디로션을 구매했어용

이것은 이것은 그저..
쇼핑백......ㅋㅋㅋㅋㅋㅋㅋ


뚜껑부분이 신기해염 > < 


이름은 넘나 어려운것
플뢰르 드 세리지에 폴리 플로랄 펄 소프트 바디밀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록시땅은 핸드크림이 유명한데
바디로션도 굿 :)이라고 생각합니당


지저분한 저의 화장대의 출현으로
사진을 작게 ...줄여봅니당.......


히힛.
빨리가서 로션 바르고 자야겠네요
이웃님들
굿밤되세요:)


댓글 11개:

  1. ㅋㅋㅋㅋ록시땅 바디로션 ㅠㅠㅠㅠㅠㅠ좋죠 ㅠㅠㅠ그치만 비싸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록시땅 핸드크림을 너무 사랑하는데,,,,비싸서 꾸준히 못쓰죠..

    답글삭제
    답글
    1. 마자영..ㅜㅜ 비싸영ㅜㅜ 핸드크림땜에 알게된..로션 ㅋㅋㅋㅋ

      삭제
  2. 록시땅... 좋죠... 핸드크림도 유명하고~~~
    바디로션을 쓰면 피부가 좋다고 웃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피부가 좋아해야만해요!! ㅎㅎ

      삭제
  3. 로션 색깔이 이쁘네요~~ 보는 즐거움도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ㅎ저는 향기가 좋아서 바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삭제
  4. 딸기향이~~ 날것 같애요 ^^
    아니면~~ 딸기우유?? ^^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나 딸기향이 안나는건 안비밀

      삭제
  5. 록시땅 유명한가요? 몰랐네요. ㅎ 한번써 봐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넹! 그러나 가격대비 양이 적어요..ㅜㅜ

      삭제
  6. 록시땅!저도핸드크림만 써봤는데..바디로션은 선물받으면 써봐야지...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