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4일 목요일

교촌 치킨 추천 :) 레드!!!!

매운 음식 드시고 싶으신가요?ㅋㅋㅋ
교촌치킨에 전화하세요..ㅜㅜ

제가 먹다가 너무 매워서 3일걸려 먹은..
교촌치킨이랍니당
저희 가족이 유독 매운것을 못먹는 걸까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예쁘게
감자튀김도 포장해서 줍니다.
(주문은별도....ㅜㅜ)


치킨 대신 감자튀김만 엄청 맛나게 먹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개:

  1. 윤기가 좌르르~~~ 쫀득쫀득하니~~ 맛있겠어요 ^^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ㅎ 근데 입술이 너무 아파용ㅎㅎㅎㅎㅎ

      삭제
  2. 많이 맵나보네요~ 저도 한번 도전해 볼랍니다!

    답글삭제
  3. 헙~와잉님, 말도안되요. 말도 안됩니다.ㅠㅠㅠ3일에 걸치다뇨.ㅠㅠㅠ저희집은 30분안에 끝나는데ㅠㅠㅠㅠ

    답글삭제
  4. 군침이 생겨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