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0일 일요일

서울대 카페 추천:)리가 카페!!

진짜 오랜만에 서울에 진출했네요:)
잠시 들려야할곳이 있어서
서울에 다녀왔는데
출출하더라구요
근처 카페에 들어갔는데!!!
너무너무
제스타일♡♡♡♡
특히   요런거♡♡!!!!
이건 반죽카스테라예요ㅋㅋㅋ
신기해서 시켜봤지용♡
속은 이렇게:)

맛있더라구요
우리동네에서는 못본것같은뎅ㅜㅜㅋㅋㅋ
한번찾아봐야겠어요
가격은 칠천원정도?

밥한끼 가격이지만ㅜㅜ
처음 먹는다는 신기함으로 먹었어요ㅋㅋㅋ
그래도 괜찮았어용:)

댓글 8개:

  1. 답글
    1. 네 ㅋㅋ신기하기도 했지만 맛도 있더라구요^^

      삭제
  2. 반죽 카스테라 먹어보고 싶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신기하기도 하고 맛도있고!! 추천이에용^^

      삭제
  3. 서울에는 이런것도 있나요 >^^
    카스테라 너무 맛있겠어요 ^^

    답글삭제
    답글
    1. 히힛ㅎㅎㅎ넹
      카스테라가 신기하죠?ㅎㅎㅎㅎ

      삭제
  4. ㅠㅠㅠ아무래도 서울을 나가야겠군요, 제가 있는곳은 없어요!!ㅠㅠ흑

    답글삭제
    답글
    1. 그렇다면 저와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