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1일 월요일

안산 중앙동 냉면집 추천:) 송주불냉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면을 먹고와서 포스팅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냉면 좋아하세요^^?
저는 무척 좋아합니다!!


이렇게 매운맛 1단계로 시켜먹었죠^^
2단계는 도무지 제가 먹을 수가 없었어요 ..ㅜㅜ

1단계 매운맛으로 먹으면 적당!!
그리고 가겨이 3500원인것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댓글 10개:

  1. 저도 냉면 무지 좋아해요~~
    그리고 가격도 엄청 착하네요~

    답글삭제
  2. 여름날에 시원한 냉면 먹으면 최고죠!!!

    답글삭제
    답글
    1. 네ㅎㅎ 벌써 낮에 조금만더워도
      냉면생각이나요~~^^

      삭제
  3. 이젠 냉명의 계절이 다가 오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저기 가서 많이 먹게될것같아요ㅎㅎ
      매운맛이 땡길때가도 좋거든요^^!!

      삭제
  4. 여름 음식이라 생각했는데 지금 먹어도 맛있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넹ㅎㅎ 전 겨울에도 냉면을 찾아먹는 냉면매니아....ㅋㅋ

      삭제
  5. 헐??가격이 왜이리 저렴한건가요?ㅠㅠㅠㅠ저는 냉면먹을때 항상 비빔냉면을 주문하고 그 비빔냉면에 육수를 달라해서 물냉면식으로 가득가득 채워서 먹는데, 같이가는 사람들 전혀 이해를 못하드라구여.ㅎㅎ그럴빠에 그냥 물냉면을 시키지 왜 두번일하냐며,,,그래도 물냉면이랑 맛은 다른데말이쥬.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비빔냉면은! 뭔가 양념맛이다르죠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물냉파!!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