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5일 화요일

안산 중앙동 맛집추천:) 스테이크가 맛있는 모모스테이크!


모모스테이크
안산 중앙동에 있어요:)

가격대비 아주 맛나영 ♩

그리고 식당 분위기가 굿굿굿 :)
마음에 들어요


이렇게 기본 메뉴 셋팅:)


이것은 메뉴판 ㅋㅋㅋㅋ
스테이크가 더 잘나간다는 
직원분의 추천을 듣고
스테이크로 친구와 저 둘다 스테이크에서
선택!!!
새우를 좋아하는 친구는
새우&스테이크 정식

저는
토핑스테이크정식:)

메뉴를 기다리면 밥을 먼저줘용
밥과 국은
무한리필!!!!!!!!!!!!!!!!!

이 엄청난 서비스:)
그러나 사진은 엄청나게 못찍었죠 ㅋㅋㅋㅋ


이것이 새우&스테이크

이것이 토핑스테이크 :)


맘에 드는 식당을 발견해서 
정말 좋아요:)
스테이크가 땡기는 날엔
모모스테이크!!

댓글 12개:

  1. 답글
    1. 아 ㅎㅎ저도 다시먹고싶어영!!!ㅜㅜ

      삭제
  2. 헐? 엄청 맛나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
    스테이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고기 안먹은지 너무 너무 오래되어서 그런지 사진 보고 있자니 너무 괴롭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고기는 다 맛나요 ㅋㅋㅋ 요즘 왜이리 고기가 땡기죠?ㅋㅋㅋㅋ

      삭제
  3. 너무 맛나 보여요 ...새우와 스테이크의 조합...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ㅎ새우스테이크가 좀더 맛있었어요 ㅎㅎ 제꺼엔 베이컨과 해쉬포테이토 같은것이 있었어용

      삭제
  4. 사진한장 찍고싶어지는 가게네요 ^^
    너무 맛나보여요 ^^

    답글삭제
    답글
    1. 아기자기하게 소품을 많이 두셨는데 제가 다 못찍어 왔네요 ㅋㅋ
      다음에 다른 각도에서 사진 찍기 도전해볼게영^^!!

      삭제
  5. 모모 스테이크 체인인가요? ㅎ 울 동네 있나봐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체인인지 잘모르겠어요 ㅜㅜ
      저는 이날 처음 본 식당이었어요 ㅋㅋ

      삭제
  6. 안산 모모스테이크!!!!집에서 멀지만 한 번 찾아가게 하는 비쥬얼인데요!!저도새우스테이크가 땡기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넹 ㅎㅎ새우가 아주 통통하니 맛나더라구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