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6일 수요일

파리바게트 치즈케익:) 맛있어요!

파리바게트케익 중에 저는 치즈케익을 좋아요^^~
가족중에 생일이 있어서 ㅋㅋ
케익을 오랜만에  먹었네요~~:)

댓글 12개:

  1. 아 치즈케잌!!근데 마지막 사진 흔들렸지만 나름 느낌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흔들린줄도 모르고 사진올리는 저를 용서하세영 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저도 치즈케잌 좋아해요 ^^
    설탕커피랑~~ 한조각 먹고 싶네요 ^^

    답글삭제
  3. 사십인가요~~~치즈 많이 드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실은 22입니당 ㅋㅋㅋㅋㅋㅋ제가 22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영 ㅜㅜ

      삭제
  4. 답글
    1. 어두울때 찍어서 더 그래보이는것같아요^^

      삭제
  5. 치즈케잌 맛있죠~ 우유랑 먹어도 맛있고 커피랑 먹어도 맛있죠~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ㅎ 그래서 저는 우유랑도 먹고 커피랑도 먹고..
      ㅎㅎㅎㅎ살이찝니다..

      삭제
  6. 치즈케익!!!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거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ㅎ 가끔 진짜 땡길때도 있어요 치즈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