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8일 금요일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환경대상 수상소식!!!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많이 풀렸죠!! ㅎㅎ
저는 이정도의 날씨를 정말 좋아해요:)
옷입기는 애매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오늘 우연히 2012년도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수상소식 기사를 보고
너무나 신이나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당!!!!
이렇게 기쁜 소식을 저만 알면 안되겠죠^^!!!


세계적인 환경복지운동인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펼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이 인천·경기 환경대상 경기도지사상(개인부문)을 수상했다. 28일 인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송영길 인천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열렸다.

장 회장은 지구환경을 지키고 보호하기 위해 수년십년간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후변화와 환경오염이 지구의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지구환경보호를 위한 세계인의 관심과 실천을 이끌어내는 데 큰 공헌을 담당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동안 78개국 500여 지역에서 12만여명이 이 운동에 참여했다.

인천·경기지역에서는 장 회장이 직접 이 운동에 나서는데 연인원 3만명이 산과 바다, 강, 하천, 도시거리, 공원 등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지난 4월29일에는 경기 성남 8개 지역에서 2000명이 정화활동을 했다.

[2012년 11월 28일 세계일보기사내용을 발췌]
----------------------------------------------------------

역시 너무나 멋진 장길자 회장님이세요:)
지구환경보호에 앞장서시는 장길자회장님의 발걸음을 보니 저도!!
지구 환경을 위해...작은 실천하나라도 해야겠어요:)
분리수거부터 ㅎㅎㅎ
금요일은 회사 분리수거를 열심히 하는 날이거든요 :) 헤헷 ㅎㅎㅎ




댓글 10개:

  1. 지구환경을 위해서 작은실천 하나까지 하는 봉사하는 마음..
    아름답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맞습니당^^
      제가 그래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좋아해요!!

      삭제
  2. 지구촌이 희망을 가지고 행복해 지는 그 날까지 멈추지 않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사랑이 이런 결과를 나오게한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장길자 회장님이 앞장서서 일하시니 !!^^ 저도 더욱 열심히 하게되는것같아요!

      삭제
  3. 지구촌의 희망=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ㅎ 희망을 주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삭제
  4. 저도 작은 거 하나라도 환경을 아끼는 습관을 가져야겠네요~ 국제위러브유가 좋은 일을 많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네^^ 좋은일에 누구보다 앞장서서 일하시는 장길자 회장님이 계셔서 더욱 그런것같아요

      삭제
  5. 클린월드~~ 앞장에 솔선수범하시는 장길자회장님~
    너무 멋져요 ^^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많이 배우고있어요^^ 봉사를 향한 열정이 너무나 멋지시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