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안산 중앙동 맛집 :) 스테이크를 먹으러 라라코스트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
다들 잘지내고 계시죠?
막 까르보나라가 먹고싶고
스테이크 먹고싶고..
그런날 있으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그러날이 있어요...ㅋㅋㅋㅋ
헤헷 :)


실내가 아주 센스있게 되어있지만
제가 자꾸 사진을 찍으러 돌아다닐때마다
뭐가 필요하시냐고
직원들이 자꾸자꾸
물어봐서 ㅋㅋ사진은 몇장없어요 ㅋㅋㅋ

라라코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음료가 무료!!
그리고 무한리필
커피까지!!!!


좋아영 좋아영!!!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


피자는 여기서 만들어지나봐요
그러나 너무 한가한듯한 피자화덕..ㅋㅋㅋㅋ


이것은 
약간 매콤하게 주문한
....음
음....
불고기...아 아닌데..
잘 기억안나는..ㅜㅜ 
목살필라프였나...


이것은 빠네!!!
저는 빠네파스타를 좋아해영^^


그리고 스테이크!!!
맛나더라구요!!!!!!



피로를 날리기위해
찾아가서 여유를 즐기고 왔어용 :)

댓글 8개:

  1. 카메라가 좋아서 ㄱ런가요?? 볶음밥인가? 너무 맛나겠네요 ^^
    좀 있어 보여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카메라는...ㅋㅋ사실 저의 30개월 넘은 오래된 휴대폰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스테이크 소스 정말 맛있어 보여요~~ 스파게티 빵도 부드럽고 쫀득해 보여요~~

    답글삭제
  3. 꺅!!!!!!!빠네, ㅠㅠㅠㅠㅠ저 빠네 진짜 좋아해요~ 까르보나라 파스타!!! 뭔가 저랑 입맛이 비슷하시근요!!
    근데 직원이 쫄래쫄래 좇아와서 뭐필요하냐고 물어볼때, 마음껏 사진찍고싶은데...불편햇겟어요.ㅋㅋㅋㅋㅋ
    나에게 자유를 달라 !!!!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ㅋㅋㅋ
      파워블로거라고 할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면서 ㅋㅋㅋ
      그러나 저는 그냥 블로그가 있는 사람일뿐....ㅋㅋㅋㅋㅋ

      삭제
  4. 안산에 가게 된다면~~!
    라라코스트 함 가봐야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