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9일 토요일

인천 논현 맛집 추천:) 가인채가보세용!!!


안녕하세요:)
매일 먹으러 다니는 것같은 와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천 논현 맛집을 추천하려구요:)
가인채라고 
인천 논현 홈플러스 지하에 있는 곳입니당!!!

저는 아직 숙련된 블로거가 아닌가봐영..
입구 사진은 어디로..간판 사진은 어디로..
다짜고짜 음식 사진부터 올려봅니다....

샐러드 부페를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해놓았더라구요
손이 바쁜 날:)




샐러드부페만 이용해도 될정도로
음식들이 맛있었어요!!!



갑자기 후식 사진 보여드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저의 테이블ㅋㅋㅋㅋ
샤브샤브를 먹었더랬죠 ㅋㅋㅋㅋㅋ

고기를 후다닥 끝내고 왔다갔다 엄청하면서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가격은요..
음.................

기억에서 사라진듯해요..ㅜㅜ
분명 메뉴판을 찍은것같은데 사진이 없어요..
샤브샤브+샐러드부페
이렇게...18000원쯤...정도...
아닌가...ㅜㅜ
(죄송함당..ㅜㅜ)


암튼
저는 야무지게 잘먹고왔답니다 :)

댓글 8개:

  1. 식사량이 많으신 분들이면 더 좋을 식단인듯해요~~~맛도 좋아보이는데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ㅜㅜ 맛있는데 거기있는 종류를 다 먹지도 못했어요 ㅎㅎㅎ

      삭제
  2. 샤브샤브도먹고 부페도즐기고 이거 제 스타일인데요~~^^

    답글삭제
    답글
    1. 요즘은 샤브샤브와 샐러드 부페를 같이 즐기는 곳들이 많이 생겼어요 ! ㅎㅎ

      삭제
  3. 우동~~ 볶음우동?? 너무 맛나겠어요 ~ ^^

    답글삭제
    답글
    1. 아~~ 저도 맛있게 먹고왔어요 ㅋㅋ
      막 부침개도 있고 제육볶음도 있고 ㅋㅋㅋ음식이 다양했는데
      제가 먹다가 다 찍지도 못하고 왔네요 ㅋㅋ

      삭제
  4. ㅋㅋㅋ와우 샤브샤브 !
    와잉님, 좋은것만 드시고 다니신다!!부럽습니다.ㅠ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나중에 리니님과도 맛있는 것을 먹겠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