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1일 목요일

제가 좋아하는 말:) 밥은 먹었어?

밥을 먹었는지를 물어봐주는것은
정말 그사람을 챙겨주는 다정한 말인것같아요
이웃님들
식사하셨나요:)

서울 서촌에서 지나가다가 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찍어온 사진이랍니당:)

댓글 10개:

  1. 오오오 ㅎㅎㅎㅎ 저도 밥 먹엇냐고 물어봐주는 말이 너무 좋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기와장에 쓰인 글인가요? ^^
    가장 다정하고 가장~~ 많이 하는말~~

    답글삭제
    답글
    1. 네 ㅎㅎㅎ 만나면 인사하고 식사안부를 묻게되죠!

      삭제
  3. 따뜻하게 느껴지는 말인듯해요..

    답글삭제
  4. 저도 좋아하는 말이랍니다~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ㅋㅋ 다정함이 느껴져서 저도 정말좋아요 > <

      삭제
  5. 밥은 먹었는지 챙겨주는 말 ^^ 다정함이 느껴지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