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5일 금요일

피자와 떡볶이를 한번에 먹는 맛집 :) 바울아저씨 떡볶이+고르곤졸라 피자


예전에 방문했던 곳인데..
지금은 사라진 바울아저씨 떡볶이집이에요..ㅜㅜ
맛있었는데..
사라졌어요...
사진으로 기억하는 곳:)

꿀과 먹으면 더욱 맛있는
고르곤 졸라 피자!!



직접 끓여먹는 떡볶이까지!!
가격대비 괜찮았는뎅... 
바울아저씨는 어디로..ㅜㅜ

바울아저씨는 사실 이탈리아 사람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뉴판에서 봤어요..


이렇게 식당 내부도 예뻤는데
다른 음식점으로 바뀌어서 아쉬워요 ..ㅜㅜ

댓글 10개:

  1. 피자와 떡볶이의 만남이라니..
    너무 궁합이 딱이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피자는 정말 어떤 음식과도 함께 먹을수있는 음식이에요...ㅋㅋㅋㅋ
      쭈꾸미와도 먹고...짬뽕과도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생각보다 다 잘어울려요^^

      삭제
  2. 제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짝을 이루어 파는 곳이군요~~

    답글삭제
    답글
    1. 피자랑 어울리는 음식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ㅎㅎㅎ

      삭제
  3. 고르곤 졸라 피자...ㅠㅠㅠ아흑 요즘 왜케 식욕이 왜이럴까요, 먹어도먹어도 허해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2. 맞아요 ㅎㅎ
      자꾸 맛있는거 찾아서 먹게돼요 ㅎㅎ
      살도 자꾸찌게되고요...ㅜㅜ

      삭제
  4. 고르곤졸라피자에 꿀이라~~ 달달할 거 같네요 ㅋㅋ

    답글삭제
  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