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4일 목요일

시흥 정왕역 맛집:) 런닝맨촬영! 짜장면집!!


요즘엔 짜장면집도 특색있는 곳이 많아요!!
런닝맨에 나와서 유명해진
정왕역 맛집이에요^^

저는 모르고 방문했다가
붙어있는 사진을 보고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짬뽕과 치즈 탕수육을 먹었죠
아무리 짜장면이 유명하다고 해도...
저의 음식에 대한 소신은 꺽이지 않습니다...
전 짬뽕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다음엔 수제비 짜장도 먹어볼래요ㅋㅋ



이것이 돼지짬뽕
국물이 시원해용^^
돼지고기가 가득 들어있구요!!



치즈가 한 가득 들어있는 치즈탕수육
으앙 ㅎㅎ
다시 먹고싶어요!!


댓글 4개:

  1. 치즈탕수육~~ 너무 맛있겠어요 ^^
    치즈가 엄청 많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유독 치즈를 많이 주신것같아요 ㅋㅋㅋㅋ
      느끼해서 짬뽕이 없었다면..ㅜㅜ

      삭제
  2. 헐..? 저 메뉴판을 저도모르게 무엇이 있나~ 들여다보고 있었답니다..?ㅋㅋㅋㅋ
    보던중 치즈탕수육 짱맛잇겟다, 하면서 스크롤 내리는데 대박 세상에나.ㅠㅠㅠ이런 비주얼을 가지고 있었군요,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3. 치즈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