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오이도 쭈꾸미 맛집:) 혜영이네!!

요즘 쭈꾸미가 제철입니당!!!!^^
쭈꾸미를 엄청 먹고왔어용^^!!
오이도에 가면 수산시장이 있어요
그 안쪽에 들어가면 작은 횟집이있는데 
아는분이 맛있다고해서 찾아갔어요!:)


해가 지고있을때 
오이도를 갔더니
바다위로 해가지는 모습도 볼수있었어요!


저것은
오이도의 상징
빨간등대
ㅋㅋㅋㅋㅋ
횟집에가느라 저 오이도 빨간등대를 
잘 찍지못했어요 ㅋㅋㅋ



이렇게 기본 셋팅!


여기에 쭈꾸미를
마구마구 빠뜨릴꺼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들이..ㅜㅜ
넘넘 징그럽지만
맛있다는...^^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이 제일 잔인한듯
제철이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ㅋㅋ
알도 가득차있고
알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오늘 도전!!!!
ㅋㅋㅋㅋㅋ
쌀알들이 가득들어있는 
주머니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백마리 먹는기분..ㅜㅜ
그냥 그냥 괜찮아요..알도........ㅋㅋㅋ

마지막은 이렇게 칼국수를 넣고 끓여 먹었지요!!
저는 면요리를 넘나!!!
좋아해요^^
칼국수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댓글 8개:

  1. ㅠㅠㅠ저도 쭈꾸미 ! 볶음을 엄청 좋아해요 ~~ 쭈꾸미 볶음 잘하는곳을 알게 된 이후...자주자주 찾아가서 리니는 오동통통해지고.ㅠㅠㅠ맛나겟다..글고 무엇보다 오이도..좋았곘어요 ㅠ_ㅠ

    답글삭제
    답글
    1. ㅋㅋ오랜만에 바다를 보니 마음이 시원해지더라구요 ㅋㅋㅋ
      으히힛

      삭제
  2. 답글
    1. 쭈꾸미 샤브샤브 ㅎㅎ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것같아요^^

      삭제
  3. 쭈꾸미 넣은 국물이 완전 맛있겠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오징어 먹물은 건강에 좋다는데 쭈꾸미도 좋은가요?ㅋㅋㅋㅋㅋ

      삭제